장바구니0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HOME [주문] 제품을 주문했는데 없다고 연락이 왔어요!! > 자주묻는 질문
카카오톡

[주문] 제품을 주문했는데 없다고 연락이 왔어요!!

작성일 17-07-18 16:34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81,228회 댓글 0건

본문

이런경우가 흔하지 않지만, 간혹 제품을 주문하고 입금완료가 되었는데도 고객센터 및 배송팀등에서 연락이와서 제품이 없다고 말씀을 드리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이는 2가지로 요약이 됩니다.


첫번째, 제작 판매를 하는 제품 특성상 모든 제품의 판매가 완료되어, 새로 제작을 하는데까지 기간이 상당히 소요될것으로 예정되는 시기.


두번째, 제품을 발송하기 전 과정에서 검수를 15~20여가지 진행을 하게되는데 문제가 있어서 새상품으로 교환을 하였으나 똑같은 문제 혹은 엇비슷한문제가 발생되거나, 혹은 파스당 제작되는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


위의 두가지 경우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어떤 문제때문에 지연이 된다고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런경우는 새로 주문서를 넣어주셔서 제품을 변경해주시거나, 혹은 카톡으로연락 주시면 성실하게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다온워치의 경우, 꼼꼼하지 못한 검수를 하여 발송될 경우, 이후에 발생될 AS 부분의 시간적인 낭비와 금전적인 낭비를 방지하고자 검수 과정을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 0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시계상식

다온워치ㅣ레플리카시계ㅣ이미테이션시계ㅣ홍콩명품시계ㅣ커스텀급시계ㅣ미러급시계ㅣ짝퉁시계ㅣ특SA급시계쇼핑몰 정보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bank


bank

회사명 다온워치 대표 김현우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사업자 등록번호 7703-12-50383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ICP 45873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Copyright ©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상단으로